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게시판 상세
subject Q.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writer 대표 관리자 (ip:)
date 2013-09-04

A.

 

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 진스퀘어는 온라인 쇼핑몰 뿐만아니라 명품 셀렉샵을 운영중이며 각 매장과의 재고 상품에 대한 전산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셀렉샵의 판매로 상품 품절의 정보와 온라인 판매와 중복되거나 업데이트 진행이 지연될때 발생됩니다.

 

갑자기 셀렉샵의 품절이 되는 경우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인 제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제품 교환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카드는 부분 환불 되며 무통장은 계좌를 남겨주시면 환불해 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카드환불조치가 이뤄지지 않는 카드사가 있을시엔 상담원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결제는 부분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결제창을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전월 주문건은 무통장 환불해 드립니다.

5만원 이상 주문하셔도 배송료 무료 혜택을 받으신 경우인데 한 개의 제품이 품절인 경우(변심반품제외)

5만원 미민이 되어 무료 배송에 해당하지 않아도 배송료는 진스퀘어에서 부담해 드립니다.

(단, 고객님 측에서 취소를 하신 경우는 배송료를 부담)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공지사항